YMK 자유패키지 여행
무지크페라인 황금홀 관람 포함
빈 3박 +
잘츠부르크 2박
오스트리아 5박.
* 실제 저희 상품을 예약하시면 아래 일정 안내보다 훨씬 꼼꼼하고 상세한 일정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YMK 자유패키지 여행
무지크페라인 황금홀 관람 포함
* 실제 저희 상품을 예약하시면 아래 일정 안내보다 훨씬 꼼꼼하고 상세한 일정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YMK 자유패키지는 항공을 포함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이날 빈 공항 또는 빈 중앙역 등에 도착하시는 것을 저희 여행 시작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빈 공항역 또는 빈 중앙역에서 호텔까지 우버 택시를 통해 이동을 도와드립니다.
오전 호텔 로비에서 오스트리아 빈 전문 가이드를 만나 투어를 하는 날입니다. 투어 중 점심 식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림트 키스를 감상하실 수 있는 벨베데레 궁과 합스부르크 왕가의 자존심 예술사 박물관도 입장합니다.
빈 시내 자유 일정을 가지고, 저녁 음악 협회 건물에서 빈 필 공연을 관람합니다.
구스타프 말러 (GUSTAV MAHLER)
Symphonie Nr. 6 a-Moll, „Tragische“
핀란드의 지휘자이자 첼리스트이다로 현재 오슬로 필하모니 관현악단의 상임지휘자, 파리 관현악단의 음악감독, 콘세르트헤바우 관현악단의 예술 파트너이자 상임지휘자 지명자입니다.
아침 호텔 체크아웃 후 빈 기차역으로 이동(필요 시 우버 택시 제공해 드립니다.), 오전 중 잘츠부르크 중앙역으로 기차 이동합니다.
오후 시간 호헨잘츠부르크 성, 미라벨 정원 등 잘츠부르크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자유 일정을 가집니다.
YMK 미니 밴 차량을 탑승해 고사우 호수와 할슈타트 마을을 관광합니다.
잘츠부르크에서 일정 종료일입니다. 이 후 개별적으로 계획하신 일정에 맞게 이동하거나 잘츠부르크에서 시간을 더 보내실 수 있습니다.
예약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상품 세부 사항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