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관광청 공식 행사로 주요 여행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오스트리아 비즈니스 세미나 2018 오픈 트래블 마트를 개최하였습니다.
이 행사에 오스트리아 현지 12개 관광 업체에서 참석 하였는데, 그 중 YMK Travel 이 한 자리를 차지하였습니다.
- 관광청(4): 인스부르크 관광청, 잘츠부르크 관광청, 오버외스터라이히 관광청, 비엔나 관광청
- 호텔(2): 오스트리아 트렌드 호텔, 룸즈 호텔
- 어트랙션(4): 벨베데레, 쇤브룬 팰리스 콘서트, 사운드 오브 비엔나, 빈 홀딩
- 랜드사(2): 유로스코프, YMK Travel
2018년 9월 4일(화) 서울특별시 마포구 RYSE호텔에서 개최된 이 행사는 오스트리아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이고, 이러한 자리에 오스트리아 현지 여행사로서 YMK Travel이 당당히 한 역할을 담당하였습니다.
오스트리아 관광청은 1955년 오스트리아의 다양한 관광지를 홍보하기 위해 설립된 정부 산하 기관으로 2018년 1월 한국 사무소를 새롭게 개소하였습니다. 오스트리아 관광 산업 발전 및 유지를 위해 꾸준히 관광 산업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경쟁력을 재고하고 있으며 오스트리아 관광 산업의 국제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문화와 역사가 여행을 만나는 그곳, 오스트리아
1. 알프스와 호수가 선사하는 최고의 휴양지
굽이 굽이 깊은 알프스 산맥을 따라 청정한 호수가 그림같이 펼쳐져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는 ‘힐링 여행지’.
2. 세계적인 음악과 문화의 나라
내로라하는 예술가들의 음악, 미술 등 다양한 문화예술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는 ‘문화 여행지’.
3. 알프스 따라 사계절 레포츠 천국
대자연의 풍광을 즐기며, 대자연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만끽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
오스트리아 현지에서 한국과 오스트리아 양국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는 YMK Travel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