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와 자유패키지 투어가 있었습니다! 2021년 10월 27일부터 11월 3일까지 YMK 윤성원 대표가 계획한 일정에 따라 총 팔로워 숫자 200만명이 넘는 인플루언서 4분과 함께 비엔나 3박 – 할슈타트 1박 – 볼프강 1박 – 잘츠부르크 1박 의 일정으로 오스트리아 여행을 하였습니다. 윤성원 대표는 일정만 계획한 것이 아니라 직접 모든 지역을 가이딩 하며 오스트리아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YMK Travel 의 자유패키지 상품은 한국 최고의 SNS 여행 인플루언서 4분이 직접 체험하고 인정한 오스트리아 여행 일정입니다
@bombyul (봄별) @travel_bellauri (청춘유리), @wanna._b (김보라, youtu.be/pjYa8Sg-164), @idler.bin (이채빈)
그리고 이 중 한 분의 인스타그램 후기 내용을 올려 드립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3
작년 10월, 오스트리아 관광청과 함께 팸트립을 다녀왔었는데요! 당시 저희가 다녀왔던 비엔나 할슈타트 잘츠부르크 일정이 실제 상품으로 출시되었고 벌써 여러 팀이 예약하셨다 해서 여러분께도 빨리 이 좋은 상품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 당시 저희의 일정을 책임지고 맡아주셨던 YMK Travel 윤성원 대표님은 (=목소리 너무 좋으신, 세상 귀여운 태오 아빠! ) 오스트리아 국가 공인 가이드로 ‘뭉쳐야 뜬다’ 현지 코디와 ‘꽃보다 할배’ 자문을 하셨던 오스트리아 여행 전문가이자 든든한 가이드님 이십니다.
* 대표님께서 이번에 YMK Travel 에서 새로 출시한 상품은 합리적인 가격의 자유패키지로, 할슈타트 숙박과 오스트리아 여행 핵심 일정만 정해져 있고 나머지는 고객 일정에 맞춰 하는 형식이라고해요!
그래서 혼동되는 부분이 있으면 바로바로 여행사와 컨택하여 해결할 수 있고, 자유여행이지만 (항공권 구입 외) 모든 여행 요소를 YMK Travel 에서 케어해준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또한 주목할 점은 할슈타트와 잘츠부르크를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대형밴이 제공되며 기본 일정에 월별마다 특별 이벤트 상품이 들어가 있다고합니다. (8월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9월 : 옥토버페스트, 12월 크리스마켓 등!)
특히 할슈타트와 볼프강에서의 인상깊었던 호텔에서의 하룻밤은 두고두고 꺼내고 싶은 기억들이랍니다.
저는 매번 오스트리아를 자유여행으로만 했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역사와 문화 이야기를 함께 들으며 돌아보니 역시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이 괜히 생긴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조만간 오스트리아를 방문하시는 분들 계시면 @ymk_travel 참고 해보셔요! 🙂
대표님 저희는 올 겨울에 만나요!
여기까지 입니다. 늘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YMK 자유패키지 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